읽을거리2/건강정보

병원에서 비타민D 부족이라고 진단받아서 자연의 품격 GNM 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 복용 후기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가 점점 더 먹어가니까 몸이 한두개씩 고장이나서 계속 몸에 좋은 영양제를 찾구있어요 ㅎㅎ
요새 유튜브가 잘되있어서 많은 약사들이 영양제 추천을 해주시는데요 물론 그중에 별로 좋지않은 제품들도있지만 도움은 되긴하죠 ㅎㅎ

여튼 몇일전에 내과에 다녀오면서 위검사와 동시에 여러가지 검사를 받았습니다.

비타민D가 부족,, 그냥 부족이 아닌 아주아주 많이 부족하다고, 심지어 결과 용지에 빨간색으로 나오네요;;

사실 요 2달간 밖에 안나갔어요. 회사 집만 했는데, 회사도 2주는 재택근무라 햇빛본 시간이 거의없죠

북서향이라 햇빛도 들지않구요;;

남자는 비타민D부족이면 아침에 텐트를 못치는걸 직접 느껴봤는데

정말 기분이 ... 말할수없는 기분이였습니다.

 

아침에 텐트 못치시는분들은 꼭 비타민D를 챙겨 드시길 바래요.

 

그래서 오늘은 비타민D 부족과 함께 찾아온 불면증과 두근거림, 눈꺼풀 떨림으로 여러가지 영양제를 알아보다가

GNM 자연의 품격 브랜드의 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를 구매해서 복용했습니다 ㅎㅎ

 

마그네슘은 킬레이트된 제품이 좋다하지만 다수가 해외제품이고 배송도 코로나때문에 3주정도 걸려서 산화마그네슘인 이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그래도 칼슘과 아연, 비타민D가 추가로 포함되어있기때문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유통기한까지 나와있네요 ㅎㅎ
알약이 작아서 먹기 편했고 눈떨림과 두근거림이 많이 사라졌어요 진짜 신기하네요. 나이가 먹어가면서 마그네슘과 칼슘은 우리몸에서 만들어지지 않는다고 하니까 앞으로 꾸준히 챙겨먹어야겠어요!!

 


이상 직접 제 돈 주고 구매한 마그네슘 후기였습니다

 

 

-----------------------------------------------------------------------------------------------------------

 

이거 다 먹고 따른거 마그네슘도 샀습니다.

약 2주정도 눈꺼풀이 떨리다가 약먹음과 동시에 사라졌고

아침에 텐트도 곧 잘 칩니다ㅋㅋ

 

근데 제가 위가 약해서 빈속에 먹으면 좀 쓰리더라구요

그래서 오메가3도 저는 빈속에 못먹어요~

 

여튼 확실히 약빨은 있기에 추가적으로 꾸준히 먹기위해 다른거 샀습니다.

이번에 산거는 다시 리뷰 하도록하겠습니다.

내 금같은 용돈에서 쪼개서 샀기때문에 아껴먹고 싶다는...

 

여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