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1/하루일상

플라워 mbit, 나의 연애 성격 유형을 알아보자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반응형

플라워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 mbti 성격 유형 테스트에요!

이제 봄이라 그런지 커플들이 하나둘씩 생기는듯합니다.. 이런..

그래서 그런지 꽃으로 알아보는 MBTI 연애 테스트가 요즘 유행이라고 해요.

오늘은 미용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숍 LU42에서 제작한 플라워MBTI 연애 테스를 해볼게요!

 

저는 인스타그램에서 봐서 한번 테스트를 해봤었는데 플라워MBTI 결과가 메리골드 나왔습니다.

이게 저랑 맞는것 같기는한데, 80%정도만 맞는거같아요 ㅎㅎ

메리골드와 히아신스가 잘 맞는 궁합으로 나오네요.

잘 맞지 않는 꽃은 스위트피라고 나와요. 이 꽃이 어떤 성격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실제로는 잘 맞을수도 있죠!

 

 

👉플라워 BTI 연애테스트 [바로가기]

 

플라워BTI(FlowerBTI)

나의 연애 성격은 무슨 꽃일까?

ktestone.com

 

 

 

플라워 MBTI 연애 테스트 결과

플라워BTI 모든 결과 모음

가운데 두글자 형태로 모아봤어요.

 

1.NF 유형

INFP 프리지어

INFJ 미니델피늄

ENFP 폼폰국화

ENFJ 자나장미

플라워테스트결과프리지어플라워테스트결과미니델피늄플라워테스트결과폼폰국화플라워테스트결과자나장미

 

 

2.NT 유형

INTP 해바라기

INTJ 스타티스

ENTP 라넌큘러스

ENTJ 메리골드

플라워테스트결과해바라기플라워테스트결과스타티스
플라워테스트결과라넌큘러스플라워테스트결과메리골드

 

 

3.SP 유형

ISFP 스위트피

ISTP 리시안셔스

ESTP 망고튤립

ESFP 플록스

플라워테스트결과스위트피플라워테스트결과리시안셔스
플라워테스트결과망고튤립플라워테스트결과플록스

 

 

4.SJ 유형

ISFJ 히아신스

ISTJ 샤먼트장미

ESFJ 그레이스캄파놀라

ESTJ 마트리카리아

플라워테스트결과히아신스플라워테스트결과샤먼트장미
플라워테스트결과그레이스캄파놀라플라워테스트결과마트리카리아

 

 

나의 연애 성격유형 플라워MBTI 테스트 하러 가기

플라워 연예테스트, 이제 나의 연애 성격유형 테스트를 하러 가볼까요?

👉 플라워MBTI 테스트 하러가기

 

플라워BTI(FlowerBTI)

나의 연애 성격은 무슨 꽃일까?

ktestone.com

 

 

 

 

▶같이 보면 좋은 글

부산 기장 롯데월드 개장 시간, 입장료 할인 총 정리

 

부산 기장 롯데월드 개장 시간, 입장료 할인 총 정리

부산 기장 롯데월드가 3월31일에 정식 오픈을 했습니다. 부산은 해운대, 태종대 등 볼 거리가 많은 곳이기도 한데 놀이공원까지 추가었네요. 앞으로 부산에 여행하는 관광객이 더욱 늘어날거같

bosswing.tistory.com

제부도 케이블카 요금, 할인, 시간, 예약방법 알아보기

 

제부도 케이블카 요금, 할인, 시간, 예약방법 알아보기

제부도 케이블카는 바닷길이 닫혀있을 때 차로 가지 못할 때 물때시간표와 상관없이 제부도를 구경할 수 있고, 전국에서 가장 긴 2.12km의 해상 케이블로 약 10분정도의 편도, 왕복 20분정도 이동

bossw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