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1/제품 후기

퍼니코 아쿠아텍스 쇼파 구매 후기 리뷰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반응형

안녕하세요

 

접니다

 

소파를 샀어요

그래서 또 씁니다. 똑똑한 소비가 되기 위한 일기와도 같죠

 

소파가격이 대충이라도 어느정도인지 몰랐는데

이번에 정보를 검색하면서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란걸 느꼈습니다

 

십만원 후반대도 봤고, 몇백원짜리까지 봤네요

뭐 더 비싼것도 있겠죠.

 

여튼 이번에 소파를 구매하면서 제가 잡은 기준은

 

1. 2~3인 소파

2. 누울수 있을것

3. 등받이 높이가 길면 좋음

4. 패브릭은 별로지만 어쩔수없으면 구매...

5. 가겨대는 30만원 미만

 

이 정도로 정리해 볼 수 있겠네요.

 

여러가지 쇼파를 보던중에 팔을 기댈수있는 거치부분이 있으면 누웠을때

4인 쇼파는 괜찮지만 2~3인쇼파는 짧아서 제대로 눕지 못할거같은거에요.

 

그래서 차라리 팔걸이가 없는 쇼파를 찾아봤어요.

한 일주일 정도 검색해봤나..?

 

쿠팡이랑 네이버랑 여러 쇼핑몰 비교해보고 저는 네이버에서 샀습니다.

색은 맘에드네요

다리가 섹시하고요

 

여튼 네이버에서 구매했는데 30만원 예산안에 들어왔습니다 

이 쇼파입니다.

퍼니코 메르 아쿠아텍스 쇼파

 

제 키가 174.9cm 입니다.

얼마전 이비인후과가서 측정했어요. 100프로 사실입니다.

제가 저렇게 누웠을때 저정도 길이가 나오네요

엉덩이가 참 이쁩니다.

 

제일 맘에들었던거는 아니다

장점을 말하자면

1. 팔걸이가 따로 없어서 누울수있다.

2. 스툴을 무료로 나눠준다. (무료라고 써있긴하지만 뭐 저가격대에 다 포함된거겠죠?)

어쨋든 준다..

3. 팔걸이가 없는 대신에 팔걸이 역할을 하라는 뜻인지 모르겠지만

쿠션이 포함되어있네요.

마치 팔걸이 역할과도 같고 앉아있을때 배위에 올려놓습니다 ㅎㅎ

 

스툴이 있어서 좋아요.

이렇게 편한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툴

 

키가 크신 분들은 스툴을 지금처럼 앞에두는게 아니라 옆 일자로 두어서 자면

180넘는 분들도 누울수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팔걸이 대신 사용하는 쿠션인데요

뒤에 찍찍이가 있게끔 생겼지만 그런건 없습니다.

티비 볼 때 배에 올리고 보면 편하더라구요

 

 

그렇게까지 중요한건 아니지만 상세설명보다는 리뷰를 더 많이 봤어요 ㅎㅎ

그리고 아쿠아텍스가 뭐지 하면서 구글에 검색했었어요

저는 이게 장점인지 단점인지 헷갈렸어요

 

머리 기대는 헤드 부분은 이렇게 접힙니다

174.9cm인 제 키로는 앉았을때 딱 세워야 그나마 머리에 닿는군요

키가 더 크신분들은 약간 낮을것같아요

 

마지막으로 바닥 쇼파 다리 부분입니다

저희집 바닥이 강화마루에요

미끄러워서 그런지 잘모르겠는데 쇼파가 뒤로 밀려요

그래서 한국사람의 특징인

쇼파 앞에 앉아서 쇼파에 기대기가 안되요

사실 저희집 쇼파 위치가

벽에 밀착시킨게 아니라

거실 중앙에 위치해서 기댔을때 뒤로 밀리는것 같아요 ㅎㅎ

벽에 착! 밀착시키면 문제될거는 아닌것같네요

 

지금까지 내 돈주고 직접 구매한 퍼니코 아쿠아텍스 쇼파 후기였습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