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1/제품 후기

접이식 길이조절 랜턴형 무드등 조명 취침등 후기!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반응형

안녕하신가

오랜만이올시다

 

이사 오고나서 자는 게 너무 익숙하지 않아서

무드등을 하나 샀는데,

사고나서 사진도 찍고 그랬는데

귀찮음님께서 나를 이겼습니다

 

이제야 글을 씁니다

근데 놀러 오는 친구들이 아직도 좋다는 친구도 있고

별 관심 없는 친구들도 있어서 추천해봅니다

나는 귀신을 무서워하므로..

 

여튼 이걸 샀어요

이쁘죠?

그리고 많이 봤죠?

나도 구매를 하루에 그냥 쉽게 구매한게 아니에요

 

 

몇 날 며칠 검색해가면서 나한테 맞는걸 찾으려고했어요

일단은 좀 이뻐야돼!

왜냐면 이사했으니까 ㅋㅋㅋ

 

그리고 밝기 조절은 당연하고!

조명의 각도 조절도 필요했어요

어느 한곳에 두고 사용하다 보면

보통 마음에 들면 잘 움직일 일이 없잖아요

그냥 조명만 켰다 끄는 정도로 만질 뿐이잖아요

이정도였는데 이 제품은 버튼이 터치 방식이라

왠지 좋아보였어요 ㅎㅎ그래서 구매했습니다

 

 

https://coupa.ng/b4vOkX

 

배송받았을때~

이런거 잘 안찍는데

노력해야죠..아 귀찮아

 

딱 이게 끝임

조명 + 전원선

그 220v 어댑터? 돼지코? 그것도 없는 걸로 기억됨!

혹시 내 기억이 잘못됐을 수 도있으니 판매처에 꼭 물어볼 것!

그래서 아이코스 돼지코를 사용했음!

 

여튼 난 나름대로 만족합니다

터치도 잘먹고

밝기도 조절되고

조명도 밝기조절이되서

잘때와 책 읽을때 조명이 딱 알맞고

캠핑까진 아니지만 글램핑갔을때

걸어놓고 사용할 수 있어서

이건 진짜 좋았음

 

나름 만족해서 주변에서 누가 취침등산다고하면

일단 캠핑이나 여행 가냐고 물어본다음에

종종 다닌다고하면 나는 이걸 추천할거같음

 

그게 아니면 알아서 사라고하지뭐ㅎㅎ

회사에 몇번 지각해서 자명종도

다이소에서도 사고 인터넷에서도 사서

2개나있는데 두개다 키고 잔다..

그래도 아침에 일어나는게 너무 힘듬..

다음엔 자명종 리뷰를.. 아!

지난주에 에어컨 달았다

에어컨 씽큐 후기를 하겠음!!

 

모두 여름 잘나고

건강 조심하게

샤륑~

밑에 문구는 저거 쿠파스 링크넣어서 붙이는건데

이런거 알기전에 내가 먼저 내돈주고 산거다 

오해말기를

그럼 센치하고 쿨하게 So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