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1/제품 후기

종이 인센스 파피에르 다르메니 페이퍼 내돈내산 후기 리뷰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반응형

안녕하세요

귀찮지만 이 악물고 작성하는 보스윙입니다.

이번에 구입한 파피에르 다르메니 라는 페이퍼 인센스 후기 입니다!

 

 

집에서 냄새가 납니다.

남자 혼자사니까 홀애비 냄새가 납니다.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두번 샤워하고

귀 뒤도 잘 씻는데도 수컷의 향기가 많이 납니다.

 

 

 

자동차 디퓨저도 내 방에 있고,

많이 사용하는 이런 디퓨저도 거실에 있다

그런데 디퓨저의 향이 별로 안납니다. ㅎㅎ

 

참고로 내가 사는 집은 LH 37형으로

거실1, 방1개 정도의 작은 집입니다.

 

그래서 알아보다가 인센스가 좋다고하길래

인세스를 폭풍검색...

제삿날 피우는 긴 막대기의 인센스를 태우다

집에 불났다는 뉴스 기사를 본적이 있어서

이런 종류는 피했다. (겁이 많은 편)

 

천식이 있어서 가급적이면 천연 재료를 사용한 제품을 구매하려고 한다.

페브리즈 같은거는 왠지 모르겠지만 기침이 많이나서 잘 안쓰게 된다.

디퓨저도 하나에 3만원 이상은 줘야 그나마 냄새도 좋고 양도 많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고, 반이상 쓰면 발향도 안좋다

 

그러다 페이퍼 인센스를 발견했고,

태우는 속도는 빠르나, 풍기는 향은 진하고 많다고하길래

구입했다.

 

 

다 태우고 재가 남은 모습이다. 이거 좀 좋다

기침도 잘 안 나고,, 대신 창문을 안 열어놓으면 눈이 좀 따가울 수도 있다.

아무렴 태우는 것이기 때문에..

 

그래도 만족스러운 점은 잔향이 2~3일 간다

혹시 여러분들은 수돗물 냄새라고 아세요?

저는 일반물과 수돗물을 냄새로 구별할 정도로 냄새에 민감합니다. 훗

 

 

 

주방에 잡냄새도 잡아주더라

설명서보니까 태우는 연기가 안좋은 냄새를 잡아다 없애준다고 하던데

어떤 원리인지는 모르겠으나

확실히 잡냄새는 딱 잡아주니까 좋더라!

 

태우는 속도는 좀 빠르지만,

난 성격이 급해서 빨리 태우는게 좋다

 

잘 찾아보면 클립도 공짜로 주는데도 있더라

어짜피 네이버에서 가격은 다 똑같아서

그나마 사은품주는곳으로 선택했다 ㅎㅎ

아껴살자

 

이제 향기 나는 남자가 되어봅시다 ㅎㅎ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