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1/제품 후기

차칸철봉 3 착한철봉 내돈내산 실사용 리뷰 후기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사가 귀찮은 보스윙입니다.

 

퇴사하고싶어 으뜨케든 꾹 참고 글을 씁니다

돈주고 산게 아까워서라도..흑

 

제가 5월초 쯤에 차칸철봉3을 구매했지뭡니까

누워가지고 유튜브보다가

그래 코로나 시국이고, 헬스장도 위험하고,

건강관리는 해야되니 홈트가 좋다!

라는 운동 욕구가 마구 마구 생겨

다음날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언제까지 멸치로 살아야합니까 여러분!

언제까지 말랐다고 놀림받고,

바닷가에서 몸좋은 남자들이랑 비교되고,

겨울을 좋아하는! 어!?

언제까지말이야! 그래야겠습니까!!!?

 

그래서 샀어요

그래서 도착했습니다.

무려! 십만원대 치닝디핑바 입니다.

무려!!! 십만원대의 가성비 갑인 풀업바에요!!

조립이 어려워보이진 않아요.

그런데 하나하나가 무거워요. ㅋㅋ

조립하는건 영상으로 좀 찍었는데,

조만간에 유튜브라는걸 한번 해볼까해서..크크크

여튼, 언젠가는 유튜브를 하겠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장점

1. 약 16만원 정도하는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가정용 철봉이다.

2. 풀업하는 동안 흔들림이 없다. (74kg) 얌전한 풀업자세입니다.

3. 크기와 높이가 적당하다

   LH 37형 기준 천장까지 높이가 약 2미터 2센치? 정도나오는걸로 기억합니다만,

  직접 측정해보시길. 나중에 나 원망하지 않기

 

단점

1. 손잡이 부분이 미끌미끌하다

    너무 미끄러워서 저는 장갑을 착용합니다.

 

머리 안닿아요.ㅎㅎ

아 그리고 저는 어깨가 별로 안좋고,

운동에 대해 지식이 많이 없기때문에,

처음부터 와이드 그립은 어려워서 내츄럴 그립으로 잡으려고

가운데에 연결바가 필수인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어깨가 안좋은데 풀업하려면 이런 선택을 할 수 밖에 없었어요

 

 

여튼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과정은 나쁘지 않았어요.

위 사진은 바닥쪽 부분입니다.

파트를 연결하게 될 검은색 긴 볼트가 있는데

그거를 구멍에 쭈~욱 넣고

저 황금색 너트?를 돌려서 조여주면되요

 

!주의!

설명서에 처음부터 볼트 하나씩 꽉 조이지말고

가볍게 조인다음에

다음 볼트까지도 가볍게 조이고,

부품들이 다 위치하게되면 그때

완벽하게 조이라고 써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시 풀었다 조였어요 ㅋㅋㅋㅋㅋ

왜냐면 흔들리지 않게하려고 너무 처음부터

강하게 조였어요 ㅋㅋㅋ

 

여러분들은 꼭 설명서대로 하시길 바랍니다^^

 

 

여기는 딥스를 할 수 있는 중간 바 부분이에요

튼튼합니다 ㅎㅎ

 

 

여기는 상단 풀업바에요

저 손잡이하고 딥스바에 있는 손잡이가

저에게는 많이 미끄러워요. ㅜㅡㅜ

 

 

위에 설명한 아픈 내 어깨를 생각한

내추럴 그립이에요.ㅎㅎ

다른 철봉들의 내추럴 그립바의 사이가

너무 넓어서 내로우 그립 잡을 때

불편할 것 같았어요.

하지만 차칸철봉3은 위치가 너무 딱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풀업바와 딥스바보다는 조금 더 얇아요.

제가 손이 작은편이라 저한테는 딱 좋습니다. ㅎㅎ

 

상당히 가성비 있는 제품이라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업체에 뭐 받고 적는게 아니라

제 건강 위해 구매한거고

지금은 옷걸이겸 운동겸 사용하고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앉아 일하다보면

배만 나와버린 ET몸매가 되어버리는데,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그럼 전 이만 풀업하러 가보겠습니다.

득근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