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1/제품 후기

한성 기계식 키보드 오테뮤축 청축 구매! 내돈내산 리뷰 후기!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반응형

기계식 키보드 오테뮤 청축 구매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기계식 키보드 청축 외에도 기계식 키보드만의 관리 방법 또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가성비 있는

기계식 키보드를 이해하게 될 거에요!

오테뮤 청축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한성 기계식 키보드 GTune MKF30S RAINBOW 오테뮤 청축

어때요? 예쁘죠?

기존에 아콘 키보드를 사용했었어요

1년 정도 사용하니까 스페이스바가 잘 안눌리고

청소하기도 쉽지 않아 찐득거리는게 계속

쌓여서 아쉽게도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갈축을 사용했었던터라 소리도 많이 안나고

누르는 압도 약해서 괜찮았는데요,

그만큼 쉽게 오타가 생깁니다.

 

그래서 이번엔 적축으로,

그리고 가격이 가장 저렴한것으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여러 브랜드가 있었지만,

최대 4만원이 넘지 않는 선에서

구매하기란 쉽지 않았어요.

그리고 욕심에 또다시 고장이

빨리 찾아 오는걸 원치 않아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다 한성 키보드를 한번 들어가보니

키보드에 새겨진 글씨는 일반 레이저가 아닌

이중사출 방식이고,

판과 키보드의 사이가 들어나있어서

청소하기도 꽤 편해보였습니다.

 

오테뮤축은 중국에서 만든 제품인데요,

체리축을 거의 따라하다시피 만들었다고해요.

언젠가부터 기계식 키보드가 저렴해졌잖아요.

그게 이런 이유이기 때문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오테뮤축은 체리축처럼 상당히 경쾌한

타건감이 있는데, 이 느낌이 청축뿐만이 아니라

갈축이나 적축에도 조금씩 있습니다.ㅎㅎ

아주 오묘하게 매력적인 타건감이 있죠 ㅎㅎ

 

단점으로는 키보드를 아주 강하게 사용하시는분들,

게임하면서 막 그냥 막!! 힘으로 쿵! 쿵! 하시는 분들,

이런 분들은 아무래도 오래 못버틴다고해요!

제 동생은 3년 정도 쓰고있긴한데..

여튼 저도 게임을 하지만 아주 강하게 누르는 편은 아니라서

제가 한 1년 이상 사용해보고 말씀해드리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무선은 아니지만

선이 꽤 깁니다.

키보드 선이 1m짜리도 많은데

이 제품은 1m50cm 정도 되네요!

저는 데스크탑을 책상 밑에 두고 사용하는데

길이가 남네요 ㅎㅎ!

 

구매해 보니 소리가 기대한것 처러 경쾌하지만,

키보드 매트를 사용하지 않는 저의 상황으로서는

통울림은 약간 있습니다.

아마 키보드 매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통울림이 거의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아 색이 너무 예쁩니다.

이것도 저렴한 키보드에 속하지만

가성비를 자랑한다는 다른 저렴한 키보드들의

색상을 보면 너무 촌스럽고 진해요.

그러나 이 기계식 키보드는 파스텔 톤으로

색이 너무 예뻐 마음에 듭니다!

잘 샀어요 ㅎㅎ 

 

 

동봉되어 오는 부속품인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테뮤 청축이 2개 여유분으로 들어있고,

키보드 집게와 먼지털이개가 들어있네요!

저 집게로 키보드의 키를 탈거해서

간단하게 청소해주면 되는데

생긴게 사방으로 뚫려있기 때문에

청소는 상당히 편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여러분들도 본인에게 맞는

좋은 키보드를 만나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한성 기계식키보드 오테뮤 청축 구매 후기였습니다.

지금도 타건감이 장난 아니네요 너무 좋아요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