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2/건강정보

데일리베스트 알티지 오메가3 언박싱 솔직 후기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조금씩 잡혀가고 있는 것 같아 정말 다행입니다~!

고생하시는 의사, 간호사 및 관련 여러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려요!!

 

저도 이제 건강을 관리할 나이가 되어 컨디션도 안 좋고 해서 얼마 전에 병원을 방문해서 피검사를 받았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비타민 D가 최소 30 이상은 있어야 하는데 저는 10이었습니다.

 

그래서 가장 우선적으로 챙겨 먹어야 할 오메가3를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rTG 오메가3 구매 후기

3일 동안 열심히 찾은 선택 기준입니다.

  • rTG로 구매
  • 불순물이 낮은 저온 초임계추출방식인 제품..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이게 좋다고 합니다.)
  • 하루에 두 번 섭취하는 게 아닌 한번 섭취
     (챙겨 먹는 것도 일인지라 하루 이틀은 두 번씩 챙겨먹더라도, 꾸준히는 힘들 것 같더라고요.)
  • EPA와 DHA 함량이 1000mg 이상인 것
  • 그리고 알약 총 양이 제가 구매한 것은 1202mg입니다.
    그중 1000mg가 EPA+DHA니까 순도가 대략 83%정도는 되겠네요. 
    어떤 제품은 알약 한개 총 양이 1300mg인데 EPA+DHA 양은 700mg 짜리도 있더라구요.
    그럼 나머지는 그냥 알약 형태 유지를 위한 쓸데없는 성분이니까 순도는 중요합니다!
  • IFOS 인증 유무
  • 그외 비타민 추가 포함 유무
  • 알약을 감싸고 있는 표피가 젤라틴(돈피) 인지 식물성

 

이 기준으로 제가 3일 동안 찾다가 선택한 것은 바로 데일리베스트 알티지 오메가3 입니다.

위 기준에서 젤라틴을 제외한 나머지 모두 100% 딱 맞아 떨어져서 이제품으로 골랐습니다.

하루에 딱 한번먹으면되고, 함량은 EPA 600mg 에 DHA 400mg로 비교적 높은 순도입니다 !

게다가 무려 비타민D까지 포함!!

 

저도 노르X, 스포X리서치 등 아이허X에서 많이 찾아보고 구글링도 해봤는데, 굳이 저도 따라 먹을 필요가없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보기엔 이 제품이 더 좋아보이기도 했구요!

 

 

 

어제 주문하고 오늘 바로 배송이와서 (빠른 배송 감사횻!!) 개봉을 했습니다.

개별 포장으로 깔끔한 포장 좋습니다~~ 몽롱한게 달달할것만 같은 빛깔이네요!

 

알약 하나의 크기는 대충 24mm( 2.4cm ) 이었습니다.

예전에 국내 어떤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적이있는데, 그 녀석은 거의 비엔나 정도였습니다.

이 녀석은 그에 비하면 귀엽게 느껴집니다.

 

박스 뒤에 항상 늘 올웨이즈! 소비자가 궁금해하는 유통기한이 떡 하니 인쇄가 되어있습니다.

저는 해외직구를 몇번해보았지만 유통기한에 대한 언급은 판매자분에게서 정보를 얻을뿐 제품에 적혀있지 않았던 경험이 더 많은지라 이런게 저에게는 정말 신뢰로 느껴지네요 ㅎㅎ

이 제품이 좋던 안좋던 이런 유통기한의 정확한 표시는 당연한거라 생각됩니다!

 

이제 한알 먹어봐야겠네요.

 

이상 직접 돈주고 구매한 솔직한 오메가3 후기였습니다.

하나더 주문한게 있는데 배송오면 그것 역시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훗!

 

 

 

 

함께 보면 좋은 글📢

영양제 복용 조합! 이렇게 먹어야 몸에 무리가 없다

 

영양제 복용 조합! 이렇게 먹어야 몸에 무리가 없다

영양제 복용 조합이 중요하기 때문에 수 많은 영양제 중에서 먹고 있는 영양제가 같이 먹어도 되는지, 안되는지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당연히 같이 먹으면 몸에 무리가 오는 영양제 궁합이 있기

bosswing.tistory.com

진짜 내돈주고산 쏘팔메토 영양제인 " 데일리 베스트 마이로망 " 솔직 리얼 후기 !!

 

진짜 내돈주고산 쏘팔메토 영양제인 " 데일리 베스트 마이로망 " 솔직 리얼 후기 !!

나이가 30이 넘어가니까그런지,,, 아님 가끔 혼자하는 혼술이 문제인지,,그것도아니면 맡은 업무등 제일 일을 많이할 나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잘때 오줌이 너무너무 마렵고,, 그 오

bossw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