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1/맛집 후기

수원맛집 차호차호 후기 중국집? 볶음짜장면?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주말에 방문했던 수원 영통에 위치한 차호차호에대한 얘기에요~

친구한테 듣기로는 볶음 짜장면으로 유명하다고해서 왠지 오랜만에 짜장면도 끌리기에 

배달 시킬까했지만 날씨까지 좋아서 방문해보기로했습니다 ㅎㅎ

 

 

차호차호 메뉴

차호차호 메뉴들이에요~

 

저희는 볶음 짜장면과 고추덮밥을 주문했습니다 ㅎㅎㅎ기대하던것보다 너무 맛있어서 마셨어요그냥

네..그냥 마셨어요..

 

 

볶음짜장면과 고추덮밥

나오자마자 흡입하던찰나에 아 맞다!! 사진 ㅋㅋㅋ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ㅋㅋ사진이 습관이 안되어있죠..ㅜㅜ

일반 짜장면보다는 조금 덜 달고 뭐랄까 살짝 짬뽕처럼 불맛이있다고해야하나.. 너무 맛있어었요!!

 

 

탕수육

탕수육 작은것도 주문했지만 너무 욕심이였나봅니다 ㅎㅎ 몇개 못먹고 남긴건 포장해서왔어요 ㅎㅎ

 

여튼 주말에 짜장면이 드시고싶다하실땐 영통 홈플러스 근처에 위치한 볶음짜장면은 어떠실까요?

너무 맛있었던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