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1/하루일상

내일은 국민가수 김동현 노래 나이 직업 정보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이 5주 연속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요즘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뒤늦게 저도 내일은 국민가수를 보다가 김동현 노래를 들었는데 상당한 실력으로 김동현이 누구인지 궁금해졌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김동현은 요즘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어쩐지.. 상당한 노래 실력으로 놀란 것은 저뿐만은 아니었나 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김동현

부산에서 올라와 노래로 돈을 벌고 싶다고 했던 김동현은 부산의 어느 한 숯불 닭갈비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했습니다.

 

국민가수 김동현은 하루에 대략 200테이블 양의 숯을 작업했다고 하는데,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이번 내일은 국민가수를 마지막 도전이라는 생각으로 출연했다고 전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1화에서 김동현은 부활의 비밀을 불렀습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시원하고 맑은 음색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이 이어지며 올 하트를 받으며 좋은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 후 이어진 본선 1차 팀미션에서 조연호, 손욱진, 이솔로몬과 함께 김동현은 아이유의 Love Poem을 부르며 네명의 환상적인 화음으로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무대를 본 후 시청자들은 '팀미션의 정석이다', '노래가 감동과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원곡보다 더 좋다' 라는 등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죽음의 미션이라 불리우며 상대를 직접 지목하여 대결을 벌이는 1대 1 데스매치가 계속해서 이어졌습니다.

 

김동현은 지세히와 데스매치를 붙게 되었는데요, 지세희는 조용필의 '걷고싶다'를, 김동현은 신용재의 '가수가 된 이유'를 선곡해서 대결을 펼쳤습니다.

 

 

오늘 최종 결과 김동현이 9:4로 승리하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네요!

목소리도 좋고, 실력도 좋고 계속 좋은 노래 들려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내일은 국민가수 김동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직업

내일은 국민가수 김동현 프로필

  • 나이 : 올해 28세
  • 고향 : 부산
  • 직업 : 닭갈비집 아르바이트생

이것 외에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조금씩 팬이 되어가는 걸까요? 모든 걸 알고 싶어지네요 :)

오늘 승리를 거두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지만, 다음 그다음도 진출해서 결승까지 올라가 우승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임영웅 근황, 부캐 유튜버로 변신한 임영웅 영광극장 ?

 

임영웅 근황, 부캐 유튜버로 변신한 임영웅 영광극장 ?

임영웅 근황을 알려드리면서 유튜버로 변신한 임영웅의 영광극장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영광극장 유튜버 변신 임영웅 임영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광극장' 이라는 영상을 올렸어요! 새로

bosswing.tistory.com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 확인증 증명서 발급 하기! 저는 백신 접종 완료자에요~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 확인증 증명서 발급 하기! 저는 백신 접종 완료자에요~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증 발급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 백신 전국 완전 접종률 50% 이상 이고 많은 분들이 예약 신청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위드 코로나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이제 우

bosswing.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