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1/제품 후기

듀오백 의자 에어로 Q1-W Airo DUOBACK 리뷰 언박싱 후기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반응형

통기성이 좋은 듀오백 메쉬 의자 에어로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엉덩이에 땀이 많아서 통풍 좋은 메시 의자를 많이 알아봤어요.

제가 원래 뭐 하나 구매할 때 상당히 많이 알아보는 편입니다.

 

 

 

지난 후기에 책상을 구매했다는 내용으로 일기를 썼죠.

훗.

 

👉 지난 듀오백 책상 후기가 궁금하다면!

 

듀오백 라이트 오피스 1200x700 책상 모니터암 설치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사를 했습니다. 그래서 책상을 샀어요 그냥 샀어요. 사고싶었거든요. 깔끔한걸루다가. 이삐고. 멋지고. 뭐그딴걸로 그냥 새거가 갖고싶었어요.새것이. 제 블로그는 제가 필

bosswing.tistory.com

 

 

이번엔 의자입니다.

이사를 하면서 하나씩 다 바꾸고있습니다.

앞으로 밥솥, 냉장고, 세탁기, 거실장, 장농, 식탁, 냄비 등등 아주 포스팅할게 넘처나요.

귀찮아 죽겠어요.

 

학생때는 부모님이 사준

등받이 두개로 나뉜 의자있죠? 듀오백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였어요

 

이번 구매전에는 시디즈를 사용했었는데

가격대는 대략40만원정도였어요

한 6년쓴거같은데

딱히 고장난곳은 없었지만

등을 기댈때 삐그덕 소리가 나고

방석이 더러워져서 세탁을 하기가 쉽지않았어요

 

그냥 새거가 갖고싶었어요. 새것이

네, 책상처럼 새것을 말이죠.

 

새것으로 뭘 살까하다가 자금도 여유롭지 않은 상황에서 구매하려니

제한이 있었어요

 

 

제가 잡은 구매 기준입니다.

  1. 지난 시디즈 의자처럼 방석쪽이 더렵혀져도 세탁이 쉬울 것.
  2. 메쉬 소재로 시원할 것.
  3. 팔걸이 높낮이 조절이 가능할 것. (이부분은 매일매일 기분이 다른것과 같은 맥락이에요.)
  4. 가격은 30만원 밑으로..왠만하면 저렴 할 것.

 

요정도 되겠네요.

 

 

진짜 한 1주일 알아봤어요.

그래서 구매한게 듀오백 Q1-WQ1-W Airo  입니다.

예상 금액보다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아침에 눈비비며 일어나

반가운 마음으로 현관을 여니

꽤 큰 박스가 왔어요

둑흔둑흔

 

 

 

뽁뽁이로 꼼꼼하게 잘 감싸져있네요.

좋습니다.

 

 

 

구성품들을 다 꺼내봤어요.

음..다 맞나?

역시 포스팅은 그때그때 써야하나봐요.

다리 있고,,등받이있고 앉는곳있고,

음..헤드가 안나왔네요

헤드있습니다..ㅎㅎ

파란색 비닐로 포장되어있는건 팔걸이구요ㅎㅎ

 

 

 

우선 흰색 의자다리에 저 검은색 봉을 결합했어요.

 

 

 

엉덩이 앉는 부분과 등받이를 결합해줘야하는데

저 윤활제의 노란색 빨대 부분 뒤에 보이는 원형으로 돌리는 파트 보이세요?

 

 

등받이를 결합해주고 저걸 돌려서 고정해야하는데

엄청..엄청 빡빡해서 안돌아가요..

그래서 집에 있던 윤활제를 살짝 뿌렸더니

잘 돌아가더군요 ㅎㅎ

내가 아주아주 손아귀 힘이 장사다 싶으시면 도전!!

 

 

 
이런식으로 팔걸이파트도 등받이파트랑 연결하고
돌려서 고정해야합니다.
이때도 역시 윤활제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아까 다리랑 결합한 봉 위로 등받이를 결합한 앉는 부분을 끼워줍니다.

 

이렇게 해서 완성한~~~

 

 

듀오백 Q1-W Airo 의자입니다.

구매할때 이벤트로 앉는부분 커버를 줬어요

보통은 엉덩이부분이 솜이잖아요

근데 이건 앉는 부분도 메쉬에요

느낌이 묘해요.

솜처럼 푹신한건아닌데 딱딱한것도안니고

여튼 저한테는 맞는 느낌입니다

잘 샀어요

 

 

 

팔걸이 높이 조절 되고

목받침대 높이 조절 되고

엉덩이 메쉬에다가

등도 메쉬입니다 ㅎㅎ

 

 

 

딱 하나 아쉬운게 있다면

팔걸이가 유격이 있어서 조금 덜컥거린다는 점과

전에 쓰던 시디즈는 허리 요추받침대가 있고 높이 조절도 되서 좋았는데

이거는 따로 요추받침대 라고 파트가 들어가있진 않지만

메쉬 각도?굴곡? 자체를 요추받침대가 있듯이 만들어놔서 크게 불편하진 않지만

그냥 단지 없어서 아쉬운 정도? 입니다 ㅋㅋ

 

지금까지 듀오백 에어로 Q1 Airo 언박싱 구매 후기였습니다.

 

 

듀오백 라이트 오피스 1200x700 책상 모니터암 설치 추천 후기

 

듀오백 라이트 오피스 1200x700 책상 모니터암 설치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사를 했습니다. 그래서 책상을 샀어요 그냥 샀어요. 사고싶었거든요. 깔끔한걸루다가. 이삐고. 멋지고. 뭐그딴걸로 그냥 새거가 갖고싶었어요.새것이. 제 블로그는 제가 필

bosswing.tistory.com

 

원룸 벽걸이 에어컨 9평 실외기포함 리얼 설치후기 | 원격조정 엘지 씽큐

 

원룸 벽걸이 에어컨 9평 실외기포함 리얼 설치후기 | 원격조정 엘지 씽큐

원룸 벽걸이 에어컨 설치 리얼 후기 적어보려고해요. 국민임대 아파트 LH 37형으로 이사와서 에어컨 구매하기 위해 인터넷 여러 커뮤니티를 찾아보고 비교해보다가 저는 엘지 휘쎈 듀얼인버터

bosswing.tistory.com

 

빅사이즈 골프 모자 대두용 나이키 레거시 모자 구매 리뷰 후기

 

빅사이즈 골프 모자 대두용 나이키 레거시 모자 구매 리뷰 후기

나이키 레거시 빅 사이즈 대두 큰 모자 구매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저의 머리 사이즈가 큰 머리 사이즈라 예쁜 볼캡 모자를 쓰고 싶었지만, 일반 볼캡 모자는 너무 작아서 어울리지 않았어요.

bossw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