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엄마는 아이돌 6명 출연자 오랜만에 뭉쳤다!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엄마는 아이돌 이라는 tv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 어제 첫 방송되었어요!

엄마는 아이돌은 출산과 육아로 활동을 하지 못했던 가수들이 정말 아주 오랜만에 무대에 컴백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인데요, 단순히 오랜만에 잠깐 얼굴을 비추는 것이 아니라 아이돌 연습생 시절과 같이 프로듀싱과 전문 트레이닝 수업을 통해 새로운 아이돌 그룹을 결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해요!

엄마는아이돌

 

 

 

더보기

목차

  • 엄마는 아이돌 출연진
  • 엄마는 아이돌 방송 다시보기 정보

 

 

엄마는 아이돌 출연진

엄마는 아이돌 이라는 제목처럼 과거 엄청 잘 나갔던 스타들의 복귀 아닌 복귀(?) 프로그램입니다.

바로 레전드 맘들의 컴백 프로젝트 라고 하는데요!

현재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가 된 스타들의 재소환이라고 보면 될 거 같아요!

 

어제 10일에 첫 방송에서는 애프터 스쿨의 '가희', 쥬얼리의 '박정아', 원더걸스의 '선예' 이렇게 3분이서 등장하셨습니다.

  • 애프터 스쿨 - 가희
  • 쥬얼리 - 박정아
  • 원더걸스 - 선예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가희님은 잠깐잠깐 얼굴을 봤었는데, 박정아, 선예님은 정말 오랜만에 얼굴 보는 거 같아서 반가웠네요. ㅎㅎ! 세월이 흘렀어도 3분다 너무 아름다웠어요!

역시 예쁨은 어디 안가나봐요! 나 한테서만 떠나간다는... ㅜㅜ

 

총 6명으로 구성된다는 말이 있는데 아직 히든 멤버 3분에 대한 정보는 없더라고요.

커뮤니티에서 추측만 오고 갈 뿐인데요, '가수 별 아니냐', '양은지 율희 소율 이렇게 3명이다'라는 추측성 얘기들만 오고 가고 있습니다.

저는 누가 나오던 다 반가울 거 같아서 얼른 빨리 보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엄마는아이돌 가희
사진 tvn

가희님은 역시 특기에 춤이라고 적은 것처럼 정말 멋지더군요. 아이의 엄마처럼 보이는 게 아니라 전성기 때처럼 멋지고 파워풀하고 '인생은 이렇게 살아야 하는구나'라는 생각까지 들 정도였어요. ㅎㅎ

 

 

엄마는아이돌 박정아
사진 tvn

주얼리 멤버의 박정아 님은 특기에 유아식, 이유식이라고 적어 놓으신 거 보면서 웃음이 나왔습니다. ㅎㅎ

그래도 노래와 춤은 제 생각으로는 전성기 때와 다를 게 없더라고요! 음원 틀어놓은 줄 알았어요!

털기춤과 웨이브 역시 짱짱!

 

 

엄마는아이돌선예
사진 tvn

정말 찐으로 오랜만에 티비에서 보는 이 분! 아이돌계에서 상당히 빠른 시기에 결혼했었다는 그 분!

바로 원더걸스의 선예 님 이에요! 와~ 정말 오랜만에 보는데 너무 반가워서 집중해서 봤네요.

노래를 부르는데 예전에 들었던 그 음색 그대로 입니다. 춤은 요즘 전 세계에서 뜨고 있는 BTS 춤을 췄는데 춤도 정말 잘 추시더라고요!

 

 

엄마는아이돌출연진

 

엄마는아이돌다시보기

 

그러나 노래와 춤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에요!

평가도 역시 빠지지 않았는데요, 방송을 보면 아시겠지만 노래(VOCAL) 점수에서 상, 중, 하 중에서 '하' 결과를 받는 상황도 있었어요.

 

오랫동안 쉬어서일까요, 너무 잘 나갔었던 스타에게 기대하는 심사위원들의 기준이 높아서였을까요.

냉정한 심사 평가를 보는데 마음이 좋지는 않았었네요.

 

첫 방송이지만 저는 너무 재밌게 봤어요.

앞으로 6인조 엄마 아이돌 그룹 결성을 위해 남은 히든 멤버 3명의 소환이 있을 예정이고, 현역 아이돌 못지않은 맹훈련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엄마는 아이돌 다시보기 방송 정보

엄마는 아이돌 프로그램은 tvN에서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에요.

  • 프로그램명 : 엄마는 아이돌 (총 10부작)
  • 방송 채널 : tvN
  • 방송 기간 : 2021년 12월 10일(금) ~
  • 방송 시간 :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엄마는 아이돌 방송 다시보기는 TVING 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TVING 바로가기

 

TVING

티빙 오리지널부터 tvN, JTBC, Mnet, OCN 등 최신 인기 드라마와 예능, 독점 영화까지 지금 스트리밍하세요.

www.tving.com

 

 

3차 부스터샷 접종 예약 방법, 최신 정보! 제발 같이 살아요!

 

3차 부스터샷 접종 예약 방법, 최신 정보! 제발 같이 살아요!

부스터샷 접종 예약 방법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이제 연말 연초 모임이 없지는 않을텐데, 최근 하루 코로나 확진자가 7000명을 넘어가고 있다고하죠. 정말 걱정입니다. 백신도 백신이지만, 최

bosswing.tistory.com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 확인증 증명서 발급 하기! 저는 백신 접종 완료자에요~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 확인증 증명서 발급 하기! 저는 백신 접종 완료자에요~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증 발급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 백신 전국 완전 접종률 50% 이상 이고 많은 분들이 예약 신청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위드 코로나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이제 우

bosswing.tistory.com

 

싱어게인 시즌2 참가자 정보! 투표방법 및 투표하기!

 

싱어게인 시즌2 참가자 정보! 투표방법 및 투표하기!

싱어게인2 방송시간, 참가자, 심사위원 등 방송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싱어게인 시즌1 방송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는데요, 1년만에 싱어게인 시즌2 라는 이름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싱

bosswing.tistory.com

 

JTBC 풍류대장 투표 방법 안내

 

JTBC 풍류대장 투표 방법 안내

풍류대장 투표 방법 안내 입니다. 국악을 알리는 JTBC의 풍류대장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 저녁 밤 9시에 본방송 이며, MC 전현무와 김종진 그리고 송가인, 이적, 박정현, 성시경, 솔라, 우영이 심

bosswing.tistory.com

 

임영웅 근황, 부캐 유튜버로 변신한 임영웅 영광극장 ?

 

임영웅 근황, 부캐 유튜버로 변신한 임영웅 영광극장 ?

임영웅 근황을 알려드리면서 유튜버로 변신한 임영웅의 영광극장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영광극장 유튜버 변신 임영웅 임영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광극장' 이라는 영상을 올렸어요! 새로

bosswing.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