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최근 소식, 23일 4관왕까지 올랐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그런 최근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교통사고로 의식을 잃은 운전자를 구한 사연을 가지고 왔어요!
트로트가수 임영웅 최신 근황
지난 1월 21일 올림픽대로에서 교통사고가 있었다고 해요.
한 남성이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멈춰있는 차량을 발견하고 다가갔는데 운전자가 의식을 잃고 있었다고 전해졌네요.
이어 이 남성은 119에 신고 전화를 하고 운전자의 상태를 확인하고 심폐소생술과 응급조치를 했다고 해요.
이 사고를 도운 남성은 임영웅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임영웅 소속사인 물고기 컴퍼니는 스케줄 이동 중 교통사고를 목격하고 구조한 것이 맞다고 전하며, 누구라도 도왔을 것이라며 당연한 일이라고 전했습니다.
바쁜 스케줄 시간 속에서 응급조치까지 남을 도와준다는 것이 정말 멋지네요.
다른 유명인들은 교통사고를 유발하고 도망다니기 바쁜데 말이죠. 정말 비교 됩니다.
역시 우리 임영웅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지난 23일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 인기상을 받고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노래인 사랑은 늘 도망가로 OST 상을 받고,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로 트로트상 까지 4관왕에 올랐어요!
특히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 주제곡은 조회 수가 3000만 뷰를 넘어가는 기록을 세우고, 음악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데, 정말 대단하고 다시 한번 더 멋진 우리 임영웅이네요!
노래실력과, 착한 마음과 선행으로 뭉친 우리 스타 임영웅님!
이런 미담은 많이 알수록 좋아 저도 글을 한 번 써봤습니다.
2022년에도 승승장구하는 멋진 해가 되길 바랍니다!
※최신 정보글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 확인증 증명서 발급 하기! 저는 백신 접종 완료자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