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1/제품 후기

듀오백 라이트 오피스 1200x700 책상 모니터암 설치 추천 후기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사를 했습니다.

 

그래서 책상을 샀어요

그냥 샀어요.

사고싶었거든요.

깔끔한걸루다가.

이삐고.

멋지고.

뭐그딴걸로

그냥 새거가 갖고싶었어요.새것이.

 

제 블로그는 제가 필요해서 직접사서 쓰고 먹어보고 사용해보고 쓰는 것입니다.

 

사실 전에 쓰던 책상은 무지하게 컸어요

1600짜리를 썼는데 커서 좋은점도있지만

책상 위에 잡동사니가 많이 올라가더라구요.

약봉투, 로또종이, 딱풀, 이런저런 서류들, 귀후비개, 루이비통가방, 샤넬백, 158.1 mm의

디스플레이로 커버 디스플레이를 꽉 채웠고

한 손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크기이며,

동영상과 게임을 즐기고 문자 메시지를 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갤럭시폴드2 갖고싶다.

여튼 그냥 툭 하고 올려놓기 쉬워서인지

큰 책상은 오히려 저는 정리가 안되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딱 맞는 책상을 사려고 마음먹었습니다.

저역시 인터넷에 블로그랑 유튜브 등

여러 종류 책상들을 검색하며 많이 알아봤어요

 

아 ! 여기서 중요한게 

저는 듀얼모니터를 사용하면서 모니터암을 쓸건데

이 모니터암이라는게 책상 상판을 빨래집게로 잡듯 잡아주는거라서

책상 상판과 다리가 책상 끝부분에 연결되면 안되면 모니터암 연결이 불편해서

이부분은 피하려고 했습니다.

무슨 말이냐면

 

 

저렇게 파란색으로 표시한 부분의 검은색 프레임이 있으면

모니터암 설치가 상당히 어렵고 안될수도있어서

이런 프레임이 없는 형태의 책상을 고르려고 했어요!

 

그리고 두번째로 걱정된것은

사이즈는 1200이 딱인데 듀얼모니터가 될지말지가 가장 큰 걱정이였어요.

 

교환이 엄청 귀찮지만 그래도 교환이나 반품할 각오를 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이 제품입니다.

듀오백 라이트오피스 컴퓨터 책상이에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크기도 괜찮았어요

간혹 1200x600 짜리가 있는데 600은 너무 작아서

1200x700으로 구매했어요!

 

상판색상은 라이트우드로했고, 다리는 화이트로했어요

어두운색은 지난 살던집에서 인테리어 컨셉으로 정했다가 2년동안 우울했었습니다.

이제는 밝은색으로 인테리어 컨셉을 맞추려구요

ㅎㅎ밝아지겠습니다.

 

하하하핳 밝아지쟈 하하하

 

 

 

이번 후기는 뭐 별거 없네요

조립이 어려운건아닌데

손으로 돌릴 볼트는 아니더라구요.

 

 

 

저기 볼트가 육각볼트입니다.

드릴이있어야돼요.

엄청 힘들어요.

자신있는 분은 손으로 하세요.

화이팅입니다.

손으로 성공하신분이 계신다면 알려주세요.

 

그리구 위위 사진에 요기라고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은

 

 

이렇게 멀티탭을 놓을수있어요.

책상 밑 발에 걸리적거리는게 없으니까 편했습니다. 상당히.

그리고 멀티탭이 위에있으니까 바로 충전기를 꼽고 핸드폰을 충전할수있는 거리가되요.

USB를 본체에 연결해서 충전하면 하루종일 걸리는데

이 부분역시 상당히 맘에 들었어요.

칭찬해.

 

그리고 저도 찾아보면서 걱정되었던건데

흔들거림이 있다고하던데 저희집, 제 방은 흔들거림이 없습니다.

다리 밑에 돌려서 수평맞추는게 있는데 이걸 잘 맞췄나봅니다.

제가 손재주가 좋은걸 이제야 알았습니다.

 

 

 

그렇게 찾아봐도 없던

1200 책상 위에 듀얼모니터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듀얼모니터를 설치하기엔 아주아주 살짝 작긴해요.

 

듀얼 모니터의 각각 각도를 조금더 살짝 모아야하구요.

그래도 책상 끝 양쪽으로 살짝 벗어난 느낌?

그러나 저는 불편하지않습니다.

좋아요

 

여튼 한달 넘게 잘 쓰고있고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후기

 

 

듀오백 의자 에어로 Q1-W Airo DUOBACK 리뷰 언박싱 후기

 

듀오백 의자 에어로 Q1-W Airo DUOBACK 리뷰 언박싱 후기

통기성이 좋은 듀오백 메쉬 의자 에어로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엉덩이에 땀이 많아서 통풍 좋은 메시 의자를 많이 알아봤어요. 제가 원래 뭐 하나 구매할 때 상당히 많이 알아보는 편입니다. 지

bosswing.tistory.com

퍼니코 아쿠아텍스 쇼파 구매 후기 리뷰

 

퍼니코 아쿠아텍스 쇼파 구매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접니다 소파를 샀어요 그래서 또 씁니다. 똑똑한 소비가 되기 위한 일기와도 같죠 소파가격이 대충이라도 어느정도인지 몰랐는데 이번에 정보를 검색하면서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란

bossw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