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2/생활 정보

2022년 삼재띠, 2022 좋은띠! 새해 띠는 알아봐야지!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2022년 삼재띠 알려드리려고요! 3년간 조심해야 할 띠, 작년 2021년 삼재띠 소띠, 닭띠, 뱀띠 였습니다.

새해가 밝은 올해 2022 무슨띠 냐면 2022년 동물은 검은 호랑이, 즉 '흑호' 라고 해요.

2022년 임인년 삼제띠와 2022년에 운수 좋은 띠 정보, 그리고 입삼재, 들삼재, 날삼재 등 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년 삼재띠

 

 

 

2022년 삼재띠

2022년 삼재띠는 바로 원숭이띠, 쥐띠, 용띠 라고 해요

 

2022삼재띠를 몇년도에 태어난지를 연도를 말씀드리자면

원숭이띠 년생 : 44년생,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04년생

쥐띠 년생 : 48년생, 60년생, 72년생, 84년생, 96년생

용띠 년생 : 52년생, 64년생, 76년생, 88년생, 00년생

이렇게 삼재띠 년생이네요.

 

삼재에도 들삼재가있고 날삼재가 있어요.

들삼재와 날삼재 차이가 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 말씀드릴게요.

 

 

 

 

삼재란? 들삼재 날삼재 뜻

사주명리학에서 9년주기로 돌아오는 3가지 재난이 3년간 머무른다고 알려진 것이 바로 이 '삼재' 입니다.

과학적이고 논리적인 근거가 없기 때문에 믿을 필요는 없지만 결국 삼재는 9년주기로 돌아와서 3년동안 머문다고 볼 수 있겠네요.

삼재에 들면 금전, 건강, 직장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길수 도 있다고해요.

 

이런 삼재에 들삼재, 눌삼재, 묵삼재, 날삼재 라고 있어요. 각 뜻을 설명드릴게요.

  • 들삼재 : 삼재가 들어오는 첫번째 해
  • 눌삼재 : 삼재가 들어온 두번째 해, 묵삼재라고도 부릅니다.
  • 날삼재 : 삼재가 들어온 세번째 해, 삼재가 나가는 해로 삼재 기운이 약하다고 합니다.

 

 

 

이번 2022년 삼재띠 원숭이띠, 쥐띠, 용띠가 들삼재 라고 말씀드렸어요.

그럼 언제 삼재가 끝나는지 그리고 그 다음해인 2023년도 삼재띠는 무엇인지 2022년도부터 2032년까지 삼재띠를 미리 말씀드려볼게요.

보기 쉽게 표로 만들어봤어요.

2022삼제띠

한 번 만들어 봤어요.

향후 10년까지인 2032년까지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띠에요.

 

하지만! 삼재라고 모두 안좋은 것은 아닙니다.

물론 이것도 역시 과학적인 근거는 없지만, 삼재에도 종류가 있어요.

복삼재, 평삼재, 악삼재라고 하는 것들이에요.

  • 복삼재 : 삼재가 전화위복되어 대운과 같이 들어오며 운과 복이 같이 들어오는 대길 운으로 바뀌는 시기
  • 평삼재 : 무난한 삼재로 좋은것과 나쁜것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무난하게 지나가는 삼재
  • 악삼재 : 힘든 고비가 많고 많은 고생과 고통이 동반되는 삼재

이렇게 종류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삼대띠를 알아봤는데요, 마지막으로 2022년 좋은띠 까지 말씀드릴게요!

 

 

 

 

2022년 좋은 띠

삼재만 알아보면 섭섭하잖아요.

2022년 운수 대통 대박 띠 까지 알아보고 가세요!

  • 호랑이띠 : 올해가 호랑이 띠인만큼 운수가 좋다. 하는 대로 원하는 방향으로 다 풀린다. 노력은 동반해야겠지. 기운이 너무 좋은 만큼 쓸데없는 시간과 지출에 신경을 써야 한다.
  • 말띠 : 추진력이 좋은 말띠는 갈고닦은 것들이 빛을 본다. 높은 위치에 도달하고 풍요롭고 행복함을 갖는다.
  • 토끼띠 : 투자나 영업 등 금전운이 좋고, 손해 볼 일이 없다. 좋은 사람과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
  • 개띠 : 어중간해서 이룬 것이 명확히 없었지만 그런 일 들이 모두 풀린다. 일단 마음을 편하게 먹는 것부터 시작하라.
  • 돼지띠 : 지금까지 나태했다면 이제는 열심히 해라. 그럼 노력한 만큼 빛을 본다. 아무것에나 남의 말을 듣고 투자하지 말고 본인이 공부해서 본인 선택으로 투자한다면 좋은 소식이 있다.

 

2022년좋은띠

 

제가 좋아하는 형 중에 81년생 닭띠가 한 분 계세요.

기왕 글 적는 김에 간단하게 2022년 닭띠운세까지 알려드리고 가고, 다음 포스팅 때 닭띠 운세에 대해 자세하게 적어볼게요!

 

닭띠가 몇 년생이냐면, 닭띠 태어난 년 생으로는 2022년 기준 33년생(90세), 45년생(78세), 57년생(66세), 69년생(54세), 81년생(42세), 93년생(30세), 05년생(18세), 17년생(5세) 이렇게 됩니다.

 

2022년 닭띠 운세 : 2022년에는 그나마 좋은 운의 냄새가 나쁜 운보다는 짙다. 직업 관련해서 실력을 인정해 주는 상황이 오지만 돈을 벌기에 좋은 해가 아니니 손실을 막는 것에 유의하고, 욕심을 부리면 안 된다. 연애는 조금 참도록 하고 차라리 인간관계를 넓히도록 하자. 

 

오늘은 여기까지 알아봤습니다.

올해 계획 잘 하셔서 목표이루시는 2022년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미리 꼭 알아두자!!!!!  24시간 약국 검색 찾는 방법! 영업시간 안내

 

24시간 약국 검색 찾는 방법! 영업시간 안내

대한약사회에서 새벽약국, 야간약국 등 안내를 더불어 24시간 약국 정보 안내 해주는 휴일지킴이 약국 홈페이지 사이트를 운영하고있어서, 다들 궁금해 하실까봐 휴일지킴이 사이트로 심야약국

bosswing.tistory.com

 

통돌이 세탁기 얼었을 때 대처 방법 정리

 

통돌이 세탁기 얼었을 때 대처 방법 정리

세탁기가 얼었을때 대처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갑자기 영하 날씨로 너무너무 추운 겨울이 됐어요. LG 통돌이 세탁기를 사용중인데 어제 주말이라 세탁기를 돌리는데 갑자기 에러 표시가나와

bosswing.tistory.com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 확인증 증명서 발급 하기! 저는 백신 접종 완료자에요~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 확인증 증명서 발급 하기! 저는 백신 접종 완료자에요~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증 발급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 백신 전국 완전 접종률 50% 이상 이고 많은 분들이 예약 신청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위드 코로나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이제 우

bosswing.tistory.com

 

코로나 변이 오미크론 증상은?

 

코로나 변이 오미크론 증상은?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중 최근 발생한 오미크론 증상과 현재 상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 변이 때문에 다시 한 번 전 세계적으로 초비상 상태입니다. 오미

bosswing.tistory.com

 

사업자 정정신청, 국세청홈텍스 인터넷 신고 방법

 

사업자 정정신청, 국세청홈텍스 인터넷 신고 방법

국세청홈텍스 사업자 정정 신고 방법 알려드리면서 사업자 상호명, 정보 등 변경 신청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곧 연말이라 국세청홈텍스에 많이들 접속하실 것 같은데요, 이제 사업

bosswing.tistory.com

 

임영웅 근황, 부캐 유튜버로 변신한 임영웅 영광극장 ?

 

임영웅 근황, 부캐 유튜버로 변신한 임영웅 영광극장 ?

임영웅 근황을 알려드리면서 유튜버로 변신한 임영웅의 영광극장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영광극장 유튜버 변신 임영웅 임영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광극장' 이라는 영상을 올렸어요! 새로

bosswing.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