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2/생활 정보

내 보험 찾기|미지급 보험금 조회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방법과 미지급 보험금 찾기

 

내가 가입한 보험금 찾는 방법과 미지급된 보험금이 있는지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거에요.

처음에 필요해서 보험을 가입하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면 내가 어떤 보험을 가입했는지 쉽게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방법과 미지급된 보험금(꽁돈)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보험금찾기

 

▶ 같이 보면 좋은 글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최신 정보 안내

2022년 행정안전부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서비스 모르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다양한 정부지원금을 쉽고 빠르게 조회해서 말 그대로 공돈이 생길 수 있는 경우가 많은데

bosswing.tistory.com

 

 

 

 

내가 가입한 보험 이력 조회(내 보험찾기)

내가 가입한 보험들을 전부 찾아주는 홈페이지가 있어요.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가 함께 제작한 '내 보험 찾아줌' 이라는 사이트에요.

그 동안 내가 가입했던 모든 보험과 숨은 보험금을 찾게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내보험찾아줌방법

 

 

 

내보험찾기 신청 방법

우선 내 보험 찾아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본인인증을 하고,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를 누르면 끝입니다.

 

미지급보험금조회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해요.

인증이 끝나면 개인정보 동의 후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를 누르면 끝입니다.

본인인증을 거쳐야 가입한 보험과 미지급 보험금 조회를 할 수있습니다.

 

이용방법 요약

  •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 접속
  • 본인인증
  •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누름

 

저는 제가 운전자 보험이 2개인줄 몰랐어요..

아 그리고 미지급 보험조회도 30만원 조금 안되는 금액이 나왔는데, 꽁돈이라 괜찮았네요.

한 번쯤은 조회해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장병내일준비적금 2022 은행 금리비교 등 총정리 안내

 

장병내일준비적금 2022 은행 금리비교 등 총정리 안내

장병내일준비적금 2022 안내 2022년 부터 군인적금인 장병내일준비적금은 연 5%의 높은 금리 우대와 추가로 정부에서 1% 금리를 더해줍니다. 곧 입대 예정이거나 군인 신분이라면 장병내일적금을

bosswing.tistory.com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제출 서류 및 증빙 신청 서류 [안내]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제출 서류 및 증빙 신청 서류 [안내]

2022년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증빙 제출 서류와 신청 기간, 신청 방법, 신청 대상 및 자격 요건에 대해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 관련하여 가족돌봄휴가를 사용한 근로자에게 1

bosswing.tistory.com

코로나 생활지원비 하루 2만원! 개편내용 정리

 

코로나 생활지원비 하루 2만원! 개편내용 정리

코로나 생활지원비 하루에 2만원! 변경 된 정보를 최신 기준으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이번 3월 16일부터 확진 기준이 바뀌면서 PCR검사를 하지 않고 신송항원검사만으로도 PCR검사 양성과 동일한

bosswing.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