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1/하루일상

고요의 바다 넷플릭스 줄거리 개봉일 정보 정리!

청년내일저축계좌 | 읽는데 1분
반응형

고요의 바다 줄거리 및 몇부작 정보와 등장인물등 소개시켜드릴게요! 제목을 '고요한바다'로 잘 못 알고 계신분들도 계시더라고요.

크리스마스 볼 것 들을 찾아보다가 요즘 가장 넷플릭스 인기물 고요의 바다를 알게되어 소개시켜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넷플릭스고요의바다
사진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고요의 바다 줄거리 및 몇부작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는 단편 영화 <고요의 바다>가 원작이에요.

 

2075년 지구에서 인간이 더이상 살기 힘들 정도로 자원이 고갈되었어요.

24시간안에 지구에 꼭 필요한 샘플을 얻기 위해 특수임무를 받아 우주에 있는 달에 있는 버려진 연구기지로 떠나는 각 전문가들이 모임 팀에게 일어나는 스릴러와 SF 드라마입니다.

고요의바다 줄거리
사진 넷플릭스 고요의바다 예고편

 

 

 

 

고요의바다등장인물
사진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예고편

 

 

 

고요의 바다 넷플릭스 정보

개봉 날짜 : 12월 24일

장르 : 스릴러 드라마

등장인물(출연 배우) : 공유, 배두나, 이무생, 김선영, 이성욱 

 

넷플릭스에 정말 유명한 영화나 드라마가 엄청 많죠.

오징어게임 부터해서 마이네임 등 정말 재밌게 본 넷플릭스 시리즈가 많네요.

 

이번 고요의 바다 역시 넷플릭스 추천작 중 하나입니다.

저도 1화 봤는데 정말 넷플릭스 개꿀잼 추천작이에요.

넷플릭스 추천작

 

넷플릭스 고요의바다 공식 예고편

 

저는 공유님을 드라마 <도깨비>에서 아주 감명 깊게 봤었어요.

제 인생에서 멜로 드라마중 최애 드라마에요. 크크크크

배두나님, 이준님, 김선영님 등 출연진이 대단해요! 역시 넷플릭스 크!!! 아주 칭찬해!

 

고요의 바다에서 배두나님은 외계 생물학자 박사 역할을 맡았고요, 공유님은 탐사팀의 대장 역할을 맡았어요.

배우 이준님은 수석 엔지니어 역할이고, 김선영님은 닥터입니다.

이외에 정말 쟁쟁한 배우님들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고요의 바다 촬영을 위해 달에 있는 폐쇄된 연구기지 세트를 지었다고해요.

시멘트와 월면토를 활용해서 달 표면을 표현하고 달에 불시착한 신을 위해 크레인으로 세트를 운반하며 촬영했다고해요.

거의 2년에 걸친 작업이 있었다고 하는데, 정말 잘 만들었다는 말로 다 표현 못할정도로 정말 정말 몰입감이 최고에요.

 

 

 

고요의 바다 시청 후기 리뷰!

이번 크리스마스는 생애 처음으로 맞는 솔로 크리스마스에요.

처음이라 그런지 뭘 할지 몰라서 일단 습관대로 넷플릭스에 접속해서 우연히 보게 됐어요.

SNS를 잘 안해서 고요의 바다 정보를 전혀 모르고있었거든요.

 

제가 워낙 이런 SF영화를 좋아하긴해요.

영화 <마션>, <인터스텔라> 등 재밌게 본 영화인데, '고요의 바다? 응 이게 뭐지?' 하면서 처음에는 그냥 SF시리즈 인가보다 하고 가볍게 시청했죠.

 

 

 

 

그런데 생각보다 인터스텔라급은 아니지만 나름 깊이 있는 내용을 다루고 있어서 놀랐습니다.

'아 이거 좀 제대로 봐야겠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ㅋㅋㅋ

그래서 1화 보다가 멈추고 과자를 챙겨와 뜯었죠. ㅋㅋㅋㅋㅋㅋㅋ

 

자주 들었던 지구 물 부족에 대해 잘 다루고 있는 거 같아요.

옛날 봉이 김선달 님께서 물을 떠다 팔고 있으니 사람들이 미쳤다고 했었던 게 기억이 나네요.

요즘은 당연하게도 물을 돈 주고 사 먹잖아요.

 

고요의 바다에서는 물 부족 현상을 다루고 있는데요, 우주에서 '월수'가 발견되는데, '월수'에 대한 연구 내용이 나오고 언제나 그렇듯 이걸 이기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단체가 나옵니다.

 

새벽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주행을 했는데 시즌 2가 너무 기대됩니다.

주말까지 혼자 집에 있다면 고요의 바다 넷플릭스 추천작으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드라마 설강화 논란 정리, 설마 폐지?

 

드라마 설강화 논란 정리, 설마 폐지?

드라마 설강화 논란 줄거리 정보와 문제 이유 등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드라마 설강화 줄거리는 1987년을 배경으로 어느 날 갑자기 여자 대학교 기숙사로 피투성이가 된

bosswing.tistory.com

 

무협 웹툰 추천 30가지 명작 웹툰

 

무협 웹툰 추천 30가지 명작 웹툰

가장 재밌게본 무협 웹툰 추천 드리면서, 정통 무협 웹툰 추천, 그리고 작화 좋은 무협 웹툰, 환생 무협 그리고 회귀 무협과 먼치킨 무협 웹툰 까지 추천드려보겠습니다. 카카오 무협 웹툰 추천

bosswing.tistory.com

 

엄마는 아이돌 6명 출연자 오랜만에 뭉쳤다!

 

엄마는 아이돌 6명 출연자 오랜만에 뭉쳤다!

엄마는 아이돌 이라는 tv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 어제 첫 방송되었어요! 엄마는 아이돌은 출산과 육아로 활동을 하지 못했던 가수들이 정말 아주 오랜만에 무대에 컴백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bosswing.tistory.com

 

싱어게인 시즌2 참가자 정보! 투표방법 및 투표하기!

 

싱어게인 시즌2 참가자 정보! 투표방법 및 투표하기!

싱어게인2 방송시간, 참가자, 심사위원 등 방송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싱어게인 시즌1 방송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는데요, 1년만에 싱어게인 시즌2 라는 이름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싱

bosswing.tistory.com

 

디즈니플러스 동시접속 가격 정보 안내

 

디즈니플러스 동시접속 가격 정보 안내

디즈니 플러스 요즘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보다 떠오르는 뜨거운 이슈입니다. 저는 넷플릭스를 이용중인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마블을 볼 수 있는 디즈니 플러스로 바꿀까 고민 중에 있습니다.

bosswing.tistory.com

 

내일은 국민가수 김동현 노래 나이 직업 정보

 

내일은 국민가수 김동현 노래 나이 직업 정보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이 5주 연속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요즘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뒤늦게 저도 내일은 국민가수를 보다가 김동현 노래를 들었는데 상당한 실력으로 김동현

bosswing.tistory.com